시편 144장 국가를 위한 기도
- 나의 반석이신 주님을 내가 찬송하련다. 주님은 내 손을 훈련시켜 전쟁에 익숙하게 하셨고, 내 손가락을 단련시켜 전투에도 익숙하게 하셨다.
- 주님은 나의 반석, 나의 요새, 나의 산성, 나의 구원자, 나의 방패, 나의 피난처, 뭇 백성을 나의 발아래에 굴복하게 하신다.
- 주님, 사람이 무엇이기에 그렇게 생각하여 주십니까? 인생이 무엇이기에 이토록 생각하여 주십니까?
- 사람은 한낱 숨결과 같고, 그의 일생은 사라지는 그림자와 같습니다.
- 주님, 하늘을 낮게 드리우시고, 내려오시며, 산들을 만지시어 산마다 연기를 뿜어 내게 하십시오.
- 번개를 번쩍여서 원수들을 흩으시고, 화살을 쏘셔서 그들을 혼란에 빠뜨려 주십시오.
- 높은 곳에서 주님의 손을 내미셔서 거센 물결에서 나를 끌어내시고, 외적의 손에서 나를 건져 주십시오.
- 그들의 입은 헛된 것을 말하며, 그들이 맹세하는 오른손은 거짓으로 속이는 손입니다.
- 하나님, 내가 하나님께 새 노래를 불러 드리며, 열 줄 거문고를 타면서 하나님을 찬양하겠습니다.
- 왕들에게 승리를 안겨 주신 주님, 주님의 종 다윗을 무서운 칼에서 건져 주신 주님
- 외적의 손에서 나를 끌어 내셔서 건져 주십시오. 그들의 입은 헛된 것을 말하며, 그들이 맹세하는 오른손은 거짓으로 속이는 손입니다.
- 우리의 아들들은 어릴 때부터 나무처럼 튼튼하게 잘 자라고, 우리의 딸들은 궁전 모퉁이를 장식한 우아한 돌기둥처럼 잘 다듬어지고,
- 우리의 곳간에는 온갖 곡식이 가득하고, 우리가 기르는 양 떼는 넓은 들판에서 수천 배, 수만 배나 늘어나며,
- 우리가 먹이는 소들은 살이 찌고, 낙태하는 일도 없고, 잃어버리는 일도 없으며, 우리의 거리에는 울부짖는 소리가 전혀 없을 것이다.
- 이와 같은 백성은 복을 받은 백성이다. 주님을 자기의 하나님으로 섬기는 백성은 복을 받은 백성이다.
145장 주님은 자비하시다.
- 나의 임금님이신 하나님, 내가 주님을 높이며, 주님의 이름을 영원토록 송축하렵니다.
- 내가 날마다 주님을 송축하며, 영원토록 주님의 이름을 송축하렵니다.
- 주님은 위대하시니, 그지없이 찬양받으실 분이시다. 그 위대하심은 측량할 길이 없다.
- 주님께서 하신 일을 우리가 대대로 칭송하고 주님의 위대하신 행적을 세세에 선포하렵니다.
- 주님의 찬란하고 영광스러운 위엄과 주님의 놀라운 기적을 내가 가슴에 깊이 새기렵니다.
- 사람들은 주님의 두려운 권능을 말하며, 나는 주님의 위대하심을 선포하렵니다.
- 사람들은 한량없는 주님의 은혜를 기념하면서, 주님의 의를 노래할 것입니다.
- 주님은 은혜롭고 자비로우시며, 노하기를 더디 하시며, 인자하심이 크시다.
- 주님은 모든 만물을 은혜로 맞아 주시며, 지으신 모든 피조물에게 긍휼을 베푸신다.
- 주님, 주님께서 지은신 모든 피조물이 주님께 감사 찬송을 드리며, 주님의 성도들이 주님을 찬송합니다.
- 성도들이 주님의 나라의 영광을 말하며, 주님의 위대하신 행적을 말하는 것은
- 주님의 위대하신 위엄과 주님의 나라의 찬란한 영광을 사람들에게 알리려 함입니다.
- 주님의 나라는 영원한 나라이며, 주님의 다스리심은 영원무궁합니다. 주님이 하시는 말씀은 모두 다 진실하고, 그 모든 업적에는 사랑이 담겨 있다.
- 주님은 넘어지는 사람은 누구든지 붙들어 주시며, 짓눌린 사람은 누구든지 일으켜 세우신다.
- 만물이 모두 주님만을 바라보며 기다리니, 주님께서 때를 따라 그들에게 먹거리를 주신다.
- 주님께서는 손을 펴시어서 살아있는 피조물의 온갖 소원을 만족스럽게 이루어 주십니다.
- 주님이 하시는 그 모든 일은 의롭다. 주님은 모든 일을 사랑으로 하신다.
- 주님은, 주님을 부르는 모든 사람에게 가까이 계시고, 진심으로 부르는 모든 사람에게 가까이 계신다.
- 주님은 당신을 경외하는 사람의 소원을 이루어 주시고, 그들의 부르짖는 소리를 듣고 구원해 주신다.
- 주님은,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켜 주시며, 악한 사람은 누구든지 다 멸하신다.
- 나는 내 입으로 주님을 찬양하련다. 육체를 가진 사람이면, 누구나 주님의 거룩한 이름을 영원히 찬송하여라.
주님은...
- 주님은 나의 반석이십니다.
- 주님은 나의 손을 훈련시켜 주시고, 나의 손가락도 단련시켜 주셔서 전쟁에 능숙하게 해 주시는 분이십니다.
- 주님은 나의 반석, 나의 요새, 나의 산성, 나의 구원자, 나의 방패, 나의 피난처 이십니다.
- 주님은 위대하시고, 그지없이 찬양받으실 분이십니다. 주님의 위대하심을 측량할 수 없는 크신 분이십니다.
- 주님은 은혜롭고 자비로우며, 노하기를 더디 하시며, 인자하심이 크신 분이십니다.
- 주님은 모든 만물을 은혜로 맞아 주시며, 지으신 모든 피조물에게 긍휼을 베푸시는 분이십니다.
- 주님이 하시는 말씀은 모두 다 진실하고, 그 모든 업적에는 사랑이 담겨 있습니다.
- 주님은 넘어지는 사람은 누구든지 붙들어 주시고, 짓눌린 사람은 누구든지 일으켜 세워 주십니다.
- 주님은 하시는 모든 일이 의롭고, 그 모든 일을 사랑으로 하시는 분이십니다.
- 주님은 주님을 부르는 모든 사람에게 가까이 계시고, 진심으로 부르는 모든 사람에게 가까이 계시는 분이십니다.
- 주님은 당신을 경외하는 사람의 소원을 이루어 주시고, 그들의 부르짖는 소리를 듣고 구원해 주시는 분이십니다.
- 주님은,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누구나 지켜 주시고, 악한 사람은 누구든지 다 멸하시는 분이십니다.
주민을(께)...
- 주님께 새 노래를 불러 드리며, 열 줄 거문고를 타면서 하나님을 찬양하겠습니다.
- 주님을 높이며, 주님의 이름의 영원토록 송축하겠습니다. 내가 날마다 주님을 송축하며, 영원토록 주님의 이름을 송축하겠습니다.
- 주님께서 하신 일을 대대로 칭송하고, 그 위대한 행적을 세세에 선포하겠습니다.
'성경필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115일 성경 필사 시편 148장 와서 주님을 찬양하여라, 149장 새 노래로 찬양하여라, 150장 주님을 찬양하여라 (0) | 2022.10.27 |
---|---|
114일 성경 필사 - 시편 146장 주님을 찬양하여라, 147장 주님을 노래하고 찬양하여라 (1) | 2022.10.26 |
112일 성경 필사 - 시편 142장 도움을 구하는 기도, 143장 위험 속에서 드리는 기도 (0) | 2022.10.24 |
111일 성경 필사 - 시편 140장 도움을 구하는 기도, 141장 주님의 보호를 구하는 기도 (0) | 2022.10.22 |
110일 성경 필사 - 시편 139장 주님은 늘 가까이 계심 (0) | 2022.10.21 |
댓글